본문 바로가기

학습관리 (GPA, Course work)

문학(literary devices)을 성공적으로 해석하고 분석하는 방법! [미국대학입시]

 

문학을 성공적으로 해석하고 분석하기 위해서는 먼저 문학적 용어와 그 정의에 대한 확고한 기초가 필요합니다.

우리는 literary devices가 무엇인지, 그리고 그것을 이해하는 것이 문학 작품을 분석하는 데 얼마나 도움이 되는지에 대해 간략히 설명해드리겠습니다!!

 

literary devices 무엇이고 왜 여러분은 그것을 알아야 할까요?

literary devices는 작가들이 글쓰기에서 특별한 효과를 만들어내거나, 정보를 전달하거나, 독자들이 글을 더 깊이 이해할 수 있도록 돕는 기술입니다.

종종, literary devices 강조나 명료함을 위해 쓰입니다. 작가들은 또한 literary devices를 사용하여 독자들이 전체 또는 특정 등장인물이나 주제와 더 강하게 연결되도록 할 것입니다.

 

그렇다면 literary devices와 용어를 아는 것이 중요할까요?

문학 관련 과제에서 좋은 점수를 받는 것을 돕는 것 외에도, 작가들이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기술을 아는 것에는 몇 가지 이점이 있습니다.

다양한 문학적 기법이 언제 사용되고 있는지 식별할 수 있다는 것은 작가가 선택한 이면의 동기를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예를 들어, 이야기에서 작가가 왜 이러한 초점들을 삽입하기로 선택했는지와 이것이 특정 인물, 포인트 및 사건에 대한 작가의 태도와 관련하여 시사하는 바를 알아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또한, literary devices를 식별할 수 있다는 것은 쓰여진 작품의 전체적인 의미나 목적을 명확하게 해줄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문학 기법은 글들을 더 흥미롭고 재미있게 읽기 때문에 아는 것이 중요합니다. 만약 여러분이 어떤 literary devices도 모른 채 소설을 읽는다면, 여러분은 다른 기법을 통해 이야기 속에 섞여 있는 많은 의미 층들을 감지할 수 없을 것입니다.

이제 여러분이 왜 literary devices를 배우는데 시간을 보내야 하는지에 대해 살펴보았으니, 가장 중요한 문학적 장치를 식별하고 분석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해드리겠습니다!

literary devices를 식별하고 분석하는 방법: 4가지 팁입니다.

문학 작품을 완전히 해석하기 위해서는 읽는 본문에서 literary devices에 대해 많은 것을 이해해야 합니다. 다음은 다양한 문학적 기법을 식별하고 분석하기 위한 주요 팁입니다.

 

팁 1: 자세히 주의 깊게 읽습니다.

우선, 여러분은 매우 주의 깊게 읽고 있는지 확인할 필요가 있을 것입니다. 본문의 어떤 부분이라도 대충 훑어보거나 건너뛰고 싶은 유혹을 이겨내세요. 이렇게 하면 일부 누락되어 텍스트를 정확하게 해석할 수 없게 될 수 있습니다.

만약 작품에서 특별히 감정적이거나 호기심적이거나 흥미롭거나 단순한 흥미를 느끼게 하는 구절이 있다면, 그 부분을 다시 한번 확인해 보세요.

또한 첫 번째 읽기에서 혼란스럽거나 완전히 이해하지 못했다고 생각되는 부분을 다시 읽는 것도 좋습니다. 이렇게 하면 해당 구절을 확실하게 파악할 수 있으며 적절하게 분석할 수 있습니다.

 

팁 2: 일반 문학 용어를 기억합니다.

문학적 요소가 무엇인지, 어떻게 사용되는지 모르면 문학적 요소를 구별할 수 없기 때문에 문학적 요소 목록을 외우면서 시간을 보내세요.

이러한 기법(및 필기체의 모양)을 알면 다양한 유형의 필기 작품에서 이러한 기법을 보다 쉽게 정확하게 찾아낼 수 있습니다.

 

팁 3: 저자의 의도된 부분을 파악합니다.

작가가 자신의 작품을 의도한 부분을 알면 어떤 종류의 문학 장치가 작동하는지 알아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팁 4: 메모를 하고 주요 구절과 페이지를 채웁니다.

이것은 작품을 읽고 분석하는 경우 알아야 할 가장 중요한 조언 중 하나입니다. 읽으면서 노트북이나 컴퓨터에 작업 내용을 메모합니다. 자신에게 식별할 수 있는 문학적 장치가 들어 있는 구절, 단락, 대화, 설명 등을 적습니다.

또한 가능하면 책에 직접 메모할 수도 있습니다. 흥미롭거나 특히 효과적인 구절과 단락 뿐만 아니라 키워드와 중요한 구절들을 동그라미 칠 것을 추천합니다.

마지막으로, 스티커 메모나 포스트잇을 사용하여 흥미롭거나 주목할 만한 문학적 장치가 있는 페이지를 북마크합니다. 이렇게 하면 나중에 작성하려는 논문에 대해 찾은 내용 중 일부를 다시 살펴봐야 하는 경우 해당 문서로 돌아갈 수 있습니다.

 

문학을 성공적으로 해석하고 분석하기 위해 간략하게 설명해드렸습니다!

이제부터 실천은 여러분들이 하는 것입니다! 실천으로 옮기는 것이 가장 큰 과제이니, 지금부터 실천해보세요!

 

상담은 전화 혹은 문자로 예약 부탁드립니다.

입시 컨설팅 웨이팅 및 상담☎☎☎

전화 연결 어려운 경우 문자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WEBSITE: www.EricValueNation.com

KAKAO: skft1004

이 글은 상업적, 비상업적 용도에 상관없이, 허락 없이 이용될 경우,

저작권에 위배 관련법률의 의해 민형사상 책임을 지게 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