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학습관리 (GPA, Course work)

유학을 고려 중이라면 꼭 알아야 할 사항! <특허받은 RWS 학습법>

말을 잘하면, 글도 쉽게 잘 씁니다. 읽고, 쓰고, 말하기

RWS(Reading, Writing, Speaking) 학습법은 말하기를 정리한 단 하나의 수업입니다.

학교 모든 수업으로부터 프로젝트까지, 어떤 글이든 이 수업으로 다 가능합니다!

-4000여 명 이상의 학생 그리고 80여 명 이상의 명문대 학생들을 가르친

에릭 선생님의 RWS 수업은 최고 수준의 듣고, 쓰고, 말하기 특별 수업입니다.

RWS 수업으로써 학생들의 독해가 빨라졌고, 비판적 사고가 상승하고, 글쓰기가 쉬워졌고,

프레젠테이션, 논문, 에세이, 이메일, 스피치 등 내신부터 대학입시까지의 영향을 미치는 글,

말하기를 거뜬히 수행해 낼 수 있습니다.

RWS 수업으로써 전달력, 논리력, 설득력, 사고력이 있는 글과 말하기를 배우고,

대학에 준비된 학생으로서 수업을 잘 따라가고 중도 탈락할 가능성을 없앱니다.

<Reading, Writing, Speaking 수업>

Reading : 지문/문제를 100프로 이해하는 Reading을 배웁니다.

Writing : 단어를 자기 것으로 만드는 과정 중 가장 최고의 방법은 글로써 표현을 해보는 것입니다.

Speaking : Dual Action(speaking and listening)으로써 Verbal Memory를 강화시킵니다.

Vocab : 앞뒤 문장을 읽고 단어를 추측하는 행동은 그만두고, 지문/문제의 단어를 100프로 자기 것으로 만듭니다.

SAT/ACT/TOEFL/SAT2/IB 등 모든 공인된 시험들은 학생의 비판적인 사고를 파악하기 위한 시험입니다.

비판적인 사고 방법을 기르기 위한 가장 좋은 방법은 글쓰기입니다.

저희 수업은 RWS, 즉 읽기, 쓰기, 말하기를 중심으로 이루어지며,

특히 학생들로 하여금 글쓰기를 위한 동기부여를 통해 비판적인 사고를 기르도록 돋습니다.

<해외대학입시컨설팅/SAT>

☎ 상담은 아래 링크로 예약 부탁드립니다.☎

정보공유방 :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Test-Nation (ACT, SAT, 미국대학 방)

Mobile : 070-4245-9428

Youtube: Test-Nation

Instagram: testnation2020

Website: www.test-natio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