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학습관리 (GPA, Course work)

준비해야 할 14 가지 대학 면접 질문_1편

대학 면접 과정은 모든 신경이 자극 되게 할 수 있습니다.

이 인터뷰는 귀하가 지원하는 대학에 귀하를 평가하고 입학 허가 여부를 결정하는 큰 기회를 제공합니다. 그러나, 무엇을 기대해야 하는지에 대한 대학 인터뷰는 그리 어렵지 않을 것입니다. 이 글에서는 꼭 준비해야 할 14 개의 대학 면접 질문을 알려드릴 예정입니다.

인터뷰 시 질문을 받는 이유와 훌륭한 답변을 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대학 소개 면접 인터뷰는 학교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제공하고 질문에 답변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또한 인터뷰를 통해 대학은 귀하, 관심사 및 학교에 기여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더 많이 배울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대부분의 대규모 공립 대학은 지원자가 너무 많기 때문에 인터뷰도 제공하지 않습니다. 대학 웹 사이트를 확인하거나 입학처에 연락하여 면접 제공 여부 및 일정을 예약하십시오. 면접은 일반적으로 입학 담당자와 함께 캠퍼스 내에서 또는 거주지 근처에서.. 등등 진행될 수 있습니다.

면접을 할 수 있는 결정이 있다면 그렇게 하십시오. 학교에 진심으로 관심이 있다는 것을 보여주기 때문에 인터뷰 기회를 활용하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그리고 관심을 보여 주면 입학 기회를 크게 도울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인터뷰는 학교에 지원서 이외의 내용을 알려줄 수 있는 기회를 학교에 제공합니다. 그러나 인터뷰에 대해 너무 강조하지 마십시오. 예의 바르고 세심하고 준비가 되어있는 한, 그것은 당신이 받아들일 수 있는 기회에만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인터뷰는 또한 학교에 대해 더 많이 배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학교에 적합한 지 여부를 결정하도록 도와줍니다.

 

아래에서는 각 질문을 제공합니다. 그런 다음 대학에서 요구하는 이유, 응답에서 찾고 있는 내용 및 미리 질문을 준비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설명합니다.

질문 1 : 자기소개 이것은 실제로 질문이 아니지만 인터뷰에서 요구할 수도 있습니다. 너무 일반적이기 때문에 시작 위치를 파악하는 데 어려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

그들이 왜 이런 질문을 하는지 : 대학은 여러분에게 더 많은 것을 알고 싶어 하기 때문에 이것을 요구합니다. 그것은 결국 인터뷰의 주요 목적 중 하나입니다!

그들이 찾고 있는 것 : other 다른 지원자와 자신을 분리할 사람의 독특한 초상화를 그려야 합니다. 진부한 설명이나 너무 일반적인 설명은 피하십시오. 예를 들어, 열심히 일한다고 말하지 말고 자신을 부지런하게 만든 이유와 그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이유를 설명하십시오.

준비 방법 :이 질문에 대한 답변을 연습하십시오. 열정, 취미 및 관심사에 대해 이야기하십시오. 당신에게 영감을 주거나 친구가 당신에 대해 좋아하는 것을 토론할 수 있습니다. 구체적으로 작성하십시오. 당신은 자신을 기억에 남게 만들고 싶습니다.

질문 2 :이 대학에 관심이 있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왜 이런 질문을 하는가 : 이것은 중요한 질문이며 반드시 준비해야 할 질문입니다. 대학은 여러분이 지원 절차를 진지하게 받아들이고 학교에 합법적으로 관심이 있다는 것을 알고 싶어 하기 때문에 반드시 준비해야 합니다.

그들이 원하는 것 : major 전공 또는 학업 프로그램에 대한 관심, 학교의 문화적 가치 또는 귀하를 대학으로 이끈 과외 활동에 대해 이야기하십시오. 다시 말하지만 철저하고 구체적입니다. 명성이나 순위에 대해 이야기하지 말고 집에 가까워서 가고 싶다고 말하지 마십시오. 이 어느 것도 이 특정 대학에 대한 진정한 관심을 보이지 않습니다!

준비하는 방법 : this이 질문에 잘 대답하려면 면접 전에 광범위한 대학을 알고, 이해해야 합니다. 이 질문에 대답할 때 구체적인 내용을 인용할 수 있어야 합니다.

질문 3 : 왜 _____를 전공하고 싶습니까? 특정 주제를 전공하고 싶다고 표시 한 경우 해당 분야에 관심이 있는 이유를 묻는 메시지가 표시될 수 있습니다.

그들이 질문하는 이유 : 대학은 학업 목표에 관심이 있으며 학업 성향을 보고 싶어 합니다.

그들이 찾는 것 : subject 특정 주제가 왜 당신에게 영감을 주었는지 또는 왜 그것에 대해 열정을 가지고 있는지 이야기하십시오. 많은 돈을 벌거나 직업 안전을 위해 특정 전공을 추구한다고 말하지 마십시오. 그것은 진정한 학문적 관심을 나타내지 않습니다. 그것은 단지 당신을 얕게 보이게 합니다.

준비 방법 : 왜 특정 전공을 추구하고 싶은지 깊이 생각해보십시오. 왜 매력적입니까? 어떤 경험이 주제에 대한 관심을 불러일으켰습니까? 전공이 어떻게 미래의 직업 목표에 도달할 수 있게 합니까?

질문 4 : 학업의 장점은 무엇입니까?

그들이 왜 이런 질문을 하는가 : student 학생으로서 당신을 알기 위해 대학은 당신이 학문적으로 우수한 곳에 대한 관점을 얻는 데 관심이 있습니다.

그들이 원하는 것 :이 답변을 너무 짧게 하지 마십시오. "나는 과학에 능숙하다"라고 말하지 마십시오. 학업 강점을 토론할 때 자신의 강점을 어떻게 활용했는지 설명하십시오. 예를 들어, 훌륭한 작가라면 작문 능력을 어떻게 사용하여 학교에서 뛰어납니까? 당신은 어떻게 당신의 강점을 계속 사용할 계획입니까?

준비 방법 : 학업의 장점을 알고 있어야 합니다. 자신의 강점을 어떻게 인식했는지, 현재 어떻게 사용하고 있는지, 앞으로 어떻게 사용할 것인지를 설명할 수 있어야 합니다.

질문 5 : 학업적 약점은 무엇입니까?

그들을 어떻게 해결했습니까?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대학은 좋은 학생들을 입학시키고 싶어 하지만 모든 사람이 강점과 약점을 알고 있음을 알고 있습니다. 대학은 도전 과제에도 불구하고 당신이 끈기를 가지고 성공하기 위해 윤리를 알고 싶어 합니다.

원하는 것 : 학교는 도전에 직면하고 극복할 수 있는 능력을 보여줄 수 있는 학생들을 원합니다. 학문적 약점을 개선하기 위해 취한 전략이나 구체적인 접근법을 공개하십시오. 또한 특히 어려운 주제에서 어떻게 잘 관리했는지에 대한 구체적인 이야기를 들려줄 수도 있습니다.

준비 방법 : 학업의 약점과 해결 방법을 알고 있어야 합니다. 약점이 없다고 말하는 것은 좋지 않습니다. 그다지 믿을 수는 없으며 오만한 사람이 될 것입니다.

다음 글은 2편에서 이어 가겠습니다.

그럼 이제 무엇을 해야 하나?

1) 훌륭한 대학 지원서가 있다면 명문대 입학 허가를 받고 싶으시면

2) SAT 또는 ACT 점수 GPA 기반으로 꿈의 학교에 입학할 확률을 예상하고 싶으시면

3) ACT 36 점을 얻는 방법과 SAT 완벽한 1600 점을 얻는 방법에 대한 멘토링 수업을 원하시면

4) 어느 대학에 지원해야 하는지 알아내는 도움이 필요하시면

5) 최고의 학교에 지원할 있도록 대한 선택 범위를 좁히고 싶으시면

 

 

상담은 전화 혹은 문자로 예약 부탁드립니다.

입시 컨설팅 웨이팅 상담☎☎☎

전화 연결 어려운 경우 문자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WEBSITE: www.EricValueNation.com

MOBILE: 010 - 9442 - 9428 or 010 - 8500 - 5773

KAKAO: SKFT1004

ERIC KUDO PARK (에릭벨류네이션)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Test-Nation (ACT, SAT, 미국대학 )

Instagram: testnation2020

페이스북:http://bitly.kr/cBqnFWsTKJj

Youtube: Test-Nation

네이버 카페: testnation

 

글은 상업적, 비상업적 용도에 상관없이, 에릭벨류네이션의 허락 없이 이용될 경우,

저작권에 위배 관련법률의 의해 민형사상 책임을 지게 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