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학습관리 (GPA, Course work)

완벽한 전문가 가이드 : 대학을 위한 미술 포트폴리오를 만드는 방법-3편

 

마지막으로, 포트폴리오를 제출하기 전에 모든 작업이 완료되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각 작품은 얼룩, 찢김 또는 주름 없이 깔끔하게 보여야 합니다. 작품은 캔버스나 종이에 그려진 테두리까지 신중히 봐야 합니다.

좋은 팁은 일반적으로 흰색 배경을 많이 포함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또한 각 작품에 대한 간단한 설명과 학교가 요청하는 것 이외에도 이름, 학교, 완성 날짜, 작품 제목도 뒤에 반드시 포함시키세요.

모든 작품이 준비되면 발표할 수 있도록 준비하세요. 대부분의 예술 학교에서는 온라인으로 작품 이미지나 동영상을 제출하도록 요구하지만, 일부 학교에서는 지원자들에게 작품 이미지를 담은 슬라이드를 우편으로 보내거나 직접 작품을 발표하도록 요구하기도 합니다.

 

 

온라인으로 제출하는 경우, 그래픽 디자인 작품과 같은 컴퓨터에서 만든 작품을 제출하거나 시와 같은 저작물의 pdf 를 제출하지 않는 한, 작업 사진이나 동영상 촬영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작품의 질 좋은 사진과 비디오를 찍기 위해 시간을 보내는 것은 그 자체로 질 좋은 예술품을 만드는 것으로 중요합니다.이러한 사진이나 비디오는 종종 입학 위원회가 여러분의 작품에 대해 가지고 있는 유일한 이미지일 것이고, 만약 질이 나쁘다면, 그들은 그 작품 자체도 질이 나쁘다고 생각할 수도 있습니다. 이 작품이 고정된 예술 작품이라면, 동영상이 아닌 사진 한 장이면 보통 충분합니다.

 

다음 내용에 따라 작품의 고품질(좋은 화질의) 사진을 촬영할 수 있습니다.

-고품질의 카메라와 자연조명을 사용하여 사진이 최대한 원본과 닮도록 합니다. 이것을 하기 위해 전문 사진작가를 고용할 필요는 없지만,휴대폰 사진 촬영을 하는 것은 추천드리고 싶지 않습니다. 만약 여러분이 고품질의 카메라를 가지고 있지 않다면, 미술 선생님에게 빌릴 수 있는 카메라가 있는지 물어보세요.

-조명이 균일해야 합니다.(배경에 그림자가 없어야 합니다.)

-그림을 적절하게 잘라 전체 작품을 표시해야 하지만배경 공간이 많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일부 학교에서는 사진에서 각 작품의가장자리를 표시하도록 요구하므로, 다시 한번 요구 사항을 주의 깊게 읽어보세요.

-배경은검은색, 흰색 또는 회색과 같은중립 색이어야 합니다.

-사진은 초점을 맞춰야 하고, 작품의 디테일이 잘 보여야 합니다.(일부 학교에서는 특별히 강조하고 싶은 디테일이 있을 경우 몇 장의 디테일 샷이 추가로 포함될 수 있도록 허용하고 있습니다.)

-눈부심이 보이지 않아야 합니다.

-사진의 색상은 원래 작품의 색과 같아야 합니다.

 

 

포트폴리오를 직접 발표할 경우 아래와 같은 주의를 요합니다.

-손상되지 않고 작업을 운반할 수 있는지 확인합니다.

-그림을 운반하기 전에 그림이 완전히 마르지 않았는지 확인하세요.

-그림을 더 쉽게 볼 수 있도록 프레임을 제거하세요.

-필요한 경우 투명한 커버를 사용하여 예술품을 보호합니다.

 

미술작품을 슬라이드쇼 내지 우편으로 보낼시에는

우편으로 원본을 보내는건 조금 일반적인 선택은 아니지만, 일반적으로 학교가 RISD의 자전거 그리기 요구 사항과 같은 특정 작품을 만들 것을 요구하는 경우에만 사용됩니다.

학교가 이 요청을 할 경우 위의 지침에 따라손상 없이 원본 미술 작품을 운송할 수 있도록 하고 해당 부품이 반환되는지와 방법을 잘 알아야하고

슬라이드를 발송하는 경우 나중에 복제할 수 있는 마스터 세트를 가지고있으면서, 위의 지침에 따라 라인으로 제출하면 최상의 사진을 찍는 방법에 대한 팁 알아보세요.

Asking others for feedback is a great way to improve your portfolio

 

필요시 반드시피드백을 요청합니다.

여러분의 업무와 여러분의 포트폴리오를 위해 선택한 작품에 대한 다른 사람의 의견을 요청할 때 여러분의 포트폴리오는 큰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포트폴리오 전반에 걸쳐 피드백을 요청해야 합니다.피드백을 받기 위한 가장 좋은 두 가지의 방법이 아래에 쓰여 있습니다.

 

첫 번째, 여러분의 미술 선생님입니다.

포트폴리오에 포함해야 할 작품에 대한 의견을 묻는 첫 번째 사람 중 하나는 미술 선생님입니다.그들은 종종 포트폴리오를 개발한 많은 경험을 가지고 있으며, 여러분이 입학 위원회를 가장 감동시킬 만한 작품을 고를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습니다.질문용은 포트폴리오에 대해 부분적으로 검토하도록 하는 것에서부터 포트폴리오를 완성하기 위해 작성해야 할 작업 유형에 대한 내용까지 다양합니다.

 

두 번째, National Portfolio Days 입니다.

국가 포트폴리오 데이(National Portfolio Days)는예술 학생들이 다른 예술 작품에 대해 배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최고의 예술 학교와 대학의 대표자들로부터 그것에 대한 피드백을 받기 위해 그들의 작품을 가져갈 수 있는 행사입니다. 국가 포트폴리오 데이에는 어떤 입학 결정도 제공되지 않습니다. 대신,입학 결정은 학교가 현재 진행 중인 여러분의 포트폴리오를 살펴보고 조언을 제공하는 방법입니다.지원하고자 하는 학교로부터 피드백을 받고 포트폴리오 요구 사항에 대한 구체적인 질문을 할 수 있는 기회이기도 합니다.

여러분은 지원하고자 하는 곳은 꼭 들러야 합니다. 하지만 다른 학교를 들르는 것을 고려해보세요. 여러분에게 가치 있는 피드백을 주기 때문입니다.

 

 

마지막으로 위에 내용을 간략하게 정리하여 설명드리겠습니다.

-지원하려는 각 학교에 대한 지원 요구 사항을 주의 깊게 읽습니다.

-포트폴리오를 위한 작품을 개발할 수 있는 최소 1년 이상의 시간을 갖는 것이 이상적입니다.

-여러분의 작품이 독창적이고 여러분의 기술과 성격을 잘 나타내는지 확인하세요.

-전국 포트폴리오의 날 행사에 참석하여 여러분의 업무에 대한 귀중한 피드백을 받아보세요.

-포트폴리오를 온라인으로 제출하는 경우 시간을 내어 고품질의 사진이나 작업 동영상을 제작하여 진행하세요.

 

상담은 전화 혹은 문자로 예약 부탁드립니다.

입시 컨설팅 웨이팅 및 상담☎☎☎

전화 연결 어려운 경우 문자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WEBSITE: www.EricValueNation.com

MOBILE: 010 - 9442 - 9428 or 010 - 8500 - 5773

KAKAO: SKFT1004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Test-Nation (ACT, SAT, 미국대학 방)

Instagram: testnation2020

페이스북:http://bitly.kr/cBqnFWsTKJj

Youtube: Test-Nation

네이버 카페: testnation

 

이 글은 상업적, 비상업적 용도에 상관없이, 허락 없이 이용될 경우,

저작권에 위배 관련법률의 의해 민형사상 책임을 지게 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