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ricKudoPark

에릭선생님만의 아이비리그 / 미국 명문대 입시노하우 공개!!!

#미국대학컨설팅 #SAT #SATREADING #유학 

에릭선생님이 아이비리그에 학생 수십 명을 붙일 수 있었던 노하우를 알려 드립니다. (2019년도 영상) 

 

영상에 대한 요약 (summary)

아이비/명문대 들어갈 수 있는 TIP 4가지 

1. 4가지 등급(학업,과외활동,운동,개인등급) 중 하나만 잘해도 된다! 대신, 그 만큼 확실하게 눈에 띄게! (Stand out)

2. 성숙된 모습을 보여라 - 어떤 입학사정관을 만날지 아무도 모른다. 옳바른 입시 방향성을 찾아라! 

3. 전체적인 입시를 준비해라 - 하나의 등급만 높고, 나머지가 너무 낮을 경우 플러스 요인이 될 순 없다! 

4. 개인등급 1등급 합격, 개인등급 3등급 이상은 불합격 -개인등급이란 그 사람의 잠재력을 볼 수 있는 기준! 

개인등급을 보여 줄 수 있는 영역은 자기소개서, 학교 문항 에세이, 추천서, 인터뷰이다. 

 

에릭선생님의 마지막 말 

나의 배경, 나의 가치관, 내가 걸어온 길 모두 다 다르기 때문에 절대적으로 성공한 입시를 비슷하게 따라하면 절대 안됩니다. 자신만의 로드맵을 짜고 부족한 등급이 있다면, 그 위주로 부족한 점을 채워나가야 합니다. 나만의 매력이 무엇인지, 능력보다는 진실적으로 내가 어떤 사람인지 보여주는게 중요합니다. 자신이 얼마나 침착한 사람인지, 어떤 리더십을 가지고 있는지, 여러 상황에 처했을때 어떤 형식으로 대처하는지 등 다른 사람과 비교 하지말고 자기 자신을 믿고 자기 자신을 가장 이해하는 학생이 되길 바랍니다. 그렇다면 입시의 문은 그 만큼 활짝 열려 있을 것입니다. 

 

입시에 대한 방향성과 자신만의 강력한 로드맵이 필요하신분은 언제든 문의 주세요:)

미국 대학 입시를 위한 1:1 과외 및 컨설팅 문의는 카카오톡채널 : Test-Nation 또는 www.Test-Nation.com(PC버전) 사이트를 통해 문의해주세요.

 

*2월경 2022년도 첫 설명회 진행 할 예정입니다. 공지는 추후 업로드 예정입니다.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