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입시컨설팅

EricValueNation [해외대학입시컨설팅/SAT]

안녕하세요.

EricValueNation의 대표 에릭 입니다.

 

A quick little spiel of me! 저는 미국 대학입시를 지난 10년 가까이 여러 학원에서 IVY-LEAGUE (아이비리그 등) 총괄을 맡으며 학생들의 자소서 에디터(Common Application), 미국 수능 (SAT, ACT. TOEFL,SSAT 등), 지금까지 120명 이상의 학생들을 개인 컨설팅으로 학생들의 미국 대학입시를 도와주었습니다. 지난 10년간 SAT/ACT/TOEFL를 가르치고, 대학입시(미국 대학, 한국 대학, 홍콩, 영국 등) 컨설턴트로 학생들을 도와주면서 느꼈던 점 그리고 제 노하우를 많은 학부모님 그리고 학생들에게 오픈 소스로 많은 정보들을 공유하고자 합니다.

 

저는 젊었을 때부터 어떠한 세상을 만들고 싶은지에 대한 확실한 비전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대학입시 과정을 통해서, 저는 여러분이 배움의 과정을 즐기도록 영감을 받고, 자신의 장점과 단점을 알고, 현실성 있는 이상을 그리며, 여러분이 '왜' 대학에 가야 하는지를 이해하도록 돕고 싶습니다. 제가 하는 모든 일은 에세이 에디터, 연설, 선생 그리고 멘토 등

제가 꿈꾸는 세상을 만들기 위해 헌신하는 것입니다. 다시 말해 if you don't play by the book, understand what you can bring to the table, and play the admission game the "RIGHT WAY" 그 누구든 자기와 맞는 대학을 (그게 하버드 대학이든!) 갈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해외대학을 목표로 하는 분들은 언제든지 문의 바랍니다.

웹사이트 방문 : Website: www.test-nation.com

카카오톡 상담 문의 (링크) : https://pf.kakao.com/_gcbLxb

 

 

 


<--!>